카테고리 없음
어버이날 카드 편지 문구 추천 이렇게 마음을 전하세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카드나 편지를 쓰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정성을 담은 문구를 추천해드립니다. 본인에게 맞게 조금 수정하신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최고의 엄마와 아빠에게
어버이날을 맞아 이 손편지를 전합니다. 엄마와 아빠께서는 제 인생의 빛나는 별이고, 항상 저를 웃게 해주시는 행복의 원천입니다. 두 분의 미소와 사랑은 제게 힘이 되고 용기를 주었습니다. 언제나 따뜻한 품안에서 저를 안아주시고, 함께 웃고 함께 울며 지낸 소중한 순간들에 감사합니다. 당신들이 있어서 제 삶은 풍요롭고 행복합니다. 엄마와 아빠, 항상 사랑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우리 항상 행복하게 살아요!
사랑하는 엄마, 아빠께
어버이날을 맞아 이렇게 손편지를 쓰게 되어 감격스럽습니다. 엄마와 아빠께서는 제 삶의 빛이자 지원군이셨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항상 저를 이끌어 주시고, 저의 꿈을 응원해 주셨습니다. 여러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며, 저를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셨습니다. 엄마와 아빠의 사랑은 제게 무한한 힘이 되었습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제게 주신 모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언제나 저의 자랑스러운 부모님입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부모님께
어린 시절, 부모님은 항상 제 곁을 지켜주시고 사랑으로 키워주셨습니다. 두 분의 헌신과 희생은 저에게 큰 교훈이 되었습니다. 엄마와 아빠께서는 제게 예절과 도덕, 더불어 끈기와 열정을 가르쳐주셨습니다. 저는 부모님께 언제나 감사하며 두 분을 존경합니다. 부모님의 사랑과 가르침으로 인해 제가 오늘의 모습을 갖출 수 있었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언제나 제 곁에 있어주세요.
사랑하는 부모님께
엄마, 아빠 이제 어버이날을 맞아 마음 속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지금까지 저에게 주신 부모님의 무한한 사랑과 희생에 감사드립니다. 저를 위해 많은 일을 하시고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의 가르침과 지혜로운 조언은 제 삶에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저도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