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확인하기
신용카드 연회비를 내려고 하는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연회비가 없거나 아주 적은 신용카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KB국민 그린카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인데요. 정말 연회비가 0원입니다.
저는 국민 체크카드만 사용하고 있는데, 신용카드가 혹시 필요할 때가 있을까 봐 여분으로 발급받았는데요.
정말 연회비가 없어서 잘 사용하지 않아도 꾸준히 갖고 있는 카드에요.
이 카드는 탄소 마일이지 적립이나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면, 에코머니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어요.
제주도에서 사용하면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곳들이 있더라고요. 여행 갈 때 활용해도 괜찮은 카드예요.
연회비가 만원 이내인 신용카드
그린카드처럼 연회비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연회비가 5천원~6천원 정도로 연회비가 적은 신용카드도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는 BC바로 클리어플러스 신용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국내전용뿐만 아니라 마스터카드로 발급받아도 모두 연회비가 5천원으로 저렴해요.
점심시간에 만원 이상 사용하거나 배달앱, 대중교통 7% 청구할인 되고, 편의점, 온라인 쇼핑, 올영, 통신비, 넷플릭스, 멜론 도 10% 청구 할인이 돼요.
전월실적도 15만원이상으로 카드이용액을 채우기도 어렵지 않은 카드라서 괜찮은 것 같아요.
두 번째는 KB국민카드 올데이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5천원, 해외겸용카드로 발급하면 만원이에요.
더 저렴하게 하려면, 모바일 단독으로 발급해서 국내전용은 1천원, 해외겸용카드는 6천원으로 낼 수도 있어요.
이 카드의 장점은 1년에 백만원 이상 사용하면(1달에 약 9만원 정도 사용하면 달성) 다음 해의 연회비가 면제되고, 만약에 다른 국민 신용카드가 있다면 올데이카드의 연회비는 면제되는 혜택이 있어요.
주유할인도 되고 음식점, 통신, 교통, 학원이나 피트니스센터도 10% 청구할인이 되니까 혜택이 괜찮은 것 같아요.
체크카드만 사용하고 있거나 추가적인 카드가 필요한데 연회비가 저렴한 걸 찾는 분들은 본인의 소비패턴에 맞는 카드 선택하셔서 연회비도 줄이고 카드 혜택도 받아보세요.